메인홈 신문/언론사 실시간 News 생방송 동영상뉴스 지식 포토뉴스 생활뉴스 뉴스허브 주요뉴스
 2020.05.26 화요일 OTOT 웹진검색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맛얼  언론  날씨
박세리 감독
남산부장들 원작
유상호 CEO
노인학대 가해자
해외봉사 대상
신갑순 음악인
전,삼보 이용태 회장
글로벌 한상 k뷰티
꿈의 소재 발견
최고의 말동무
[보이스피싱 막아]
대기업 총수들
윤동주 문학지기
조선여성의 가르침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맛얼
  언론
  날씨
 하동군, '미스터트롯' 5위 정동원 군 홍보대사 위촉
정 군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최근 막을 내린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남자 트로트 가수 발굴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5위를 기록하며 전국적인 인기를 끌었다.
 20세기 감성 재해석 상품들…11번가, '온라인 탑골마켓' 기획전
밀가루 브랜드 '곰표'를 화장품에 접목한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팩트'와 다방 커피 맛을 재현한 '동원 다방커피', '쟈뎅 달고나 라떼' 등을 판매한다.
 마블 영화 '블랙 위도우'도 결국 개봉 연기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1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전 세계 확산에 따라 '블랙 위도우' 개봉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쿠렌치스도 못온다…'무지카 에테르나' 내한 취소
빈체로는 "무지카 에테르나 측이 입국 후 의무적 자가 격리와 같은 입국 제한 조처 때문에 한국 투어가 불가능해졌으며, 이 같은 불가피한 상황에 유감을 표명해왔다"고 전했다.
 극장가 보릿고개, 장기상영으로 넘는다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기생충'과 함께 최고 화제작으로 꼽혔던 샘 맨데스 감독 '1917'도 누적 관객 60만명을 돌파했다.
 NCT 127, '빌보드 200' 5위로 자체 최고기록…'톱10' 첫 진입
빌보드 200 5위 안에 진입한 한국 그룹은 NCT 127이 네 번째다. 방탄소년단이 네 차례, 슈퍼엠이 한 차례 1위에 올랐고 몬스타엑스가 최근 미국 정규 1집으로 5위를 기록했다.
 영화의전당 트위터에 성매매 광고 노출…해킹 추정
영화의전당 관계자는 "그동안 공식 자료집 등에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만 안내하고 있다"며 "트위터 계정이 해킹당해 벌어진 일로 추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CBS 라디오 봄맞이 개편…배우 김석훈 DJ 컴백
팟캐스트 '그것은 알기 싫다' 진행자 UMC(본명 유승균)는 생방송 '주말엔 CBS'의 진행자로 발탁돼 라디오와 팟캐스트의 재미를 살린 시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적 일상 유지하자" 수입배급사들, 매주 신작 3~4편씩 공개
협회 관계자는 "멀티플렉스는 초기 투자 비용이 많은 데다, 경상비가 많이 나간다"면서 "최근 관객이 급감해 영화발전기금을 낼 돈도 없는 형편"이라고 하소연했다.
 미국, 영화관에서도 '사회적 거리 두기'…관객수 제한
주(州) 정부들이 잇따라 수백명이 모이는 행사를 금지함에 따라 영화관에 들어갈 수 있는 관객의 숫자를 제한하기로 한 것이다.
 엠넷, 새 예능 '퀴즈와 음악 사이' 이달 방송
'퀴즈와 음악 사이'는 1990~2000년대 추억의 노래를 듣고, 해당 노래와 관련된 문제를 맞히는 음악 퀴즈쇼다. 올해로 개국 25주년을 맞은 엠넷이 보유한 다양한 영상 자료가 활용된다.
 현빈·마동석·한지민 등 기부 동참 "코로나 방지에 써달라
이곳에 배우 마동석도 1억원을 보내왔다. 기부금은 코로나19 피해가 가장 큰 대구 지역을 돕는 데 쓰인다.
 가수 현진우, 완주 '평화의 소녀상' 건립기금 200만원 기탁
전남 목포가 고향인 현씨는 지난해 완주군민이 주도한 '전주 항공대 헬기 운항 반대 기금마련' 행사 때 무료공연을 하고 완주군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방황하던 때도 있었지만 이제는 무게중심 잡아
방탄소년단은 24일 온라인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온'(ON) 가사에 대해 설명하며 이같이 밝혔다.
 '2만석 매진' 미스터트롯 서울콘서트, '2030 세대'가 표 싹쓸이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입장권을 단독 판매하는 인터파크는 21일 이 투어의 서울 콘서트 예매자 가운데 20대가 43.3%로 가장 많았다고 밝혔다.
 BTS 컴백에 '작은 것들을 위한 시' MV도 유튜브 7억 뷰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정규 앨범을 들고 복귀하는 21일 히트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7억 뷰를 돌파했다.
 아이즈원 신보, 일본 판매량 1위…국내서도 31만장 돌파
아이즈원 정규 1집 '블룸아이즈'(BLOOM*IZ)의 네 가지 버전 앨범은 지난 20일 기준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 판매 차트에서 1∼4위를 기록해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화제의 '미스터트롯', 대규모 갈라쇼 개최…날짜 미정
갈라쇼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있는 4천200석 규모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며 구체적인 공연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티켓 예매 일정 또한 추후 공지된다.
 [시청자가 찜한 TV] 드라마가 이렇게 무서워도 돼? '방법'
2위는 시청률 30% 돌파를 목전에 둔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이, 3위는 식품기업 장가를 향한 박새로이(박서준)의 복수가 본격 시작된 JTBC 금토극 '이태원 클라쓰'가 차지했다.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엄마 마음, 절실히 와닿았어요"
오는 22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남편과 딸아이 앞에 귀신으로 다시 나타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   [1][2][3][4][5][6] 7 [8][9][10]   
Copyright ⓒ ■ SINCE-1999-신문-■ OTOT-오티오티 ■ All Rights Reserved.

신문위원회 규정을 준수합니다. 부가통신사업 제 8821 호, 정보 보호 담당자 : ■청소년보호 홍성덕 국장
사업자등록번호 : 120-06-21238 | 발행인 : 趙英孝 ■otot88@daum.net | Tel : | Fax : ■신문 김해연 편집국장
주소 : 서울 송파구 송이로 20길-18 302호 외▶편집국/프레스편집Team별도/운영■서울아[02744호]신문■방통위서울전파관리소[신문7985호]■신문위원회[209호]■발행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