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홈 신문/언론사 실시간 News 생방송 동영상뉴스 지식 포토뉴스 생활뉴스 뉴스허브 주요뉴스
 2020.09.29 화요일 OTOT 웹진검색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맛얼  언론  날씨
전,삼보 이용태 회장
김선영
재일 부부사업가
고려인 삶
이재명
법조인'재미동포
노인학대 가해자
[인터뷰] 김영록
신갑순 음악인
한복 디자이너
용납해선 안될일
현대차그룹 회장
[K명장 열전]
원의원 "한국전쟁
박세리 감독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맛얼
  언론
  날씨
 일본, 태풍 '하이선' 인명피해 속출…사망·심정지·실종 6명
그는 "서일본은 오늘, 동일본은 내일에 걸쳐 국지적인 호우가 내릴 우려가 있다"면서 "계속해서 지자체의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산사태와 저지대 하천 범람 등을 충분히 경계해달라"고 국민에게 당부했다.(취재보조: 데라사키 유카 통신원)
 일본, 167만명에 태풍 '하이선' 피난 지시…특별경보는 미발령
현지 공영방송 NHK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30분 현재 가고시마(鹿兒島)현, 나가사키(長崎)현, 구마모토(熊本)현, 미야자키(宮崎)현, 오이타(大分)현, 사가(佐賀)현의 약 80만가구, 167만명에게 위험한 곳에서 즉시 모두 대피하라는 지시가 각 지자체에 의해 내려졌다.
 벨라루스 야권 '대선 불복 시위' 근 한 달째 이어져
불법시위 조직 혐의로 15일 동안 구류를 살았던 코발코바는 이날 구치소에서 곧바로 벨라루스-폴란드 국경 지역으로 이송돼 출국 수속을 밟도록 압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영상] 태풍 '하이선'에 오키나와 정전사태, 부산엔 7일 오전9시 ...
기상청은 하이선이 6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일본 오키나와 동북동쪽 약 290㎞ 부근 해상에서 시속 22㎞의 속도로 북북서진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나이지리아 의사들, 다음주부터 무기한 파업
7일부터 진행될 예정인 전국전공의협회(NARD) 파업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과정에서 일어난 일련의 의료진 파업이다.
 러시아·터키군, 시리아 북서부서 합동 군사 훈련
지난달 17일에는 러시아·터키 군이 공동순찰 도중 터키 장갑차 인근에서 급조폭발물(IED)이 폭발했으며, 25일에는 러시아 장갑차가 대전차 유탄발사기 공격을 받아 러시아 병사 2명이 부상했다.
 日기상청, 하이선 통과 예상 가고시마 '태풍 특별경보' 예고
태풍에 따른 특별경보 발령 기준은 중심기압 930hPa(오키나와 910hPa) 이하이거나, 최대 풍속이 50m(오키나와 60m) 이상이다.
 이탈리아서 병원서 신생아 100명 시트로박터균 감염…4명 사망
문제의 병원은 지난 6월 폐쇄됐다가 건물 전체 살균 작업을 거쳐 지난 1일 부분적으로 운영을 재개했다. 이 병원에서는 매년 3천명 이상이 출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터키 "러시아 코로나19 백신 실험 허가할 것"
일반적으로 백신 등 신약은 소수의 건강한 피실험자를 대상으로 한 1단계 임상시험(1상)부터 다수의 접종자에게 해를 가하지 않는지 검증하는 마지막 3단계 임상시험(3상)까지 거친 이후에 등록과 승인이 이뤄진다.
 일본 코로나 신규 확진 600명대…도쿄도 200명대
현지 공영방송 NHK의 집계에 따르면 3일 오후 8시 30분 현재 일본 전역에서 657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새로 확인됐다.
 '일본 총리 예약' 무파벌 스가…"잘못하면 이음매로 끝난다"
일각에서는 스가가 2012년 12월부터 총리관저의 2인자로 7년 8개월간 재직하며 총리관저가 정책을 주도하는 흐름을 만드는 등 강력한 실권을 행사한 점에 주목한다.
 베트남 코로나19 진정세…신규확진 나흘째 '제로'
한편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중단됐던 베트남 프로축구 2부리그(V리그2)와 1부리그(V리그1) 경기가 오는 25일과 26일 각각 재개한다. 이들 경기의 관중 직관 허용 여부는 주최 측이 보건 당국과 협의해 결정할 예정이다.
 '바이러스 약해졌나'…영국 확진자 증가에도 사망자 감소 이유는
옥스퍼드대 연구팀에 따르면 코로나19 치명률은 6월 24일 6%에서 8월 5일 1.5%로 6주 만에 4분의 1로 떨어졌다.
 홍콩 무료 코로나19 검사 첫날 '북새통'…인구 10% 신청
이에 당국은 오는 3일부터 검사소당 하루 검사 규모를 확대하겠다고 밝혔으며, 검사 기간도 당초 계획한 일주일보다 더 늘릴지 여부를 곧 결정하겠다고 전했다.
 사우디, UAE-이스라엘 운항 항공편 영공 통과 허용
전직 WTO 고위 관리였던 스튜어드 하빈슨은 "불행하게도 우리가 사는 이런 세상에서는 일부 회원국이 국적을 고려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터키, 지중해 자원탐사 기간 연장…"해적에게 굴하지 않을 것"
그러나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전날 홍수로 피해를 본 기레순 주(州)를 방문한 자리에서 "우리는 지중해와 에게해에서 해적이나 도적에게 절대 굴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중국, 호주 업체 보리 수입 중단
중국 해관총서는 CBH의 보리 수출 등록도 취소했다. 또한 호주 당국에 관련 사실을 통보하고 수출 검역을 강화할 것을 요구했다.
 의회·학교 다시 문 열고 거리 시위대까지…다시 움직이는 영국
그는 "이번 위기를 통해 우리는 더 잘, 더 빨리, 더 친환경적으로 이 나라를 다시 구축할 것"이라며 "새로운 녹색 산업 혁명을 유도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만서 3세 여아 연에 감겨 하늘에 둥둥…다행히 무사
대만 북부 신주에서 열린 연날리기 축제에 참여했던 이 아이는 기다란 살구색 연에 감겼고, 강한 바람을 타고 연과 함께 최소 수미터 상공으로 솟구쳤다가 이리저리 어지럽게 날렸다.
 '비행기도 마스크 써요'…동체 앞부분 마스크 그림 화물기 화제
이 화물기는 26일 대만을 출발, 싱가포르와 아제르바이잔의 수도 바쿠를 거쳐 룩셈부르크에 도착해 자비에르 베텔 룩셈부르크 총리 등의 환영을 받은 뒤 다시 28일 창이 공항으로 돌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   [1][2][3] 4 [5][6][7][8][9][10]   
Copyright ⓒ ■신문위원회등록[신문]-SINCE-1999- 오티오티 - OTOT All Rights Reserved.

신문위원회 규정을 준수합니다. 부가통신사업 제 8821 호, 정보 보호 담당자 : ■청소년보호 홍성덕 국장
사업자등록번호 : 120-06-21238 | 발행인 : 趙英孝 ■otot88@daum.net | Tel : | Fax : ■신문 김해연 편집국장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 14길 210호 (302호)강남구 삼성로 14 라동 210호외▶편집국/프레스편집부■서울아[02744호]신문■방통위서울전파관리소[신문7985호]■신문위원회[209.